본문 바로가기
정부정책 또는 정부지원

5800만원 도전 - 제 4회 경기도 광고 홍보제 공모전

by ALLEYCEO 2022. 7. 28.
Contents 접기
반응형

경기도에서 벌서 4번째 광고 홍보제 공모전을 합니다. 

 

 

관심이 있는 분들은 신청을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출처 : https://blog.naver.com/gyeonggi_gov/222829567192

 

총 상금 5,800만원에 도전하세요! 제4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경기도가 정책에 대한 국민 참여를 활발히 하고 민간의 참신한 창작 콘텐츠를 도정 홍보에 활용하기 위해 ...

blog.naver.com

 

 

경기도 광고 홍보제

 

 

경기도가 정책에 대한 국민 참여를 활발히 하고

민간의 참신한 창작 콘텐츠를 도정 홍보에 활용하기 위해

‘제4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지난해에는 접수된 780편의 작품 가운데 54편이 상을 받았고,

광고·디자인 회사 인턴십 채용 프로그램으로

100회 이상의 전문가 컨설팅이 진행됐는데요.

올해도 52편의 작품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참가자에게 컨설팅과 인턴십 채용의 기회를 드립니다.

특히 올해는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휴대폰을 활용해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숏폼 분야를 새롭게 도입해

12편의 SNS 특별상을 시상하는데요.

국민의 아이디어를 도정에 직접 활용함으로써

수혜자가 체감하는 그대로의 홍보를 위한

제4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참가 방법과 시상 내역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What's in my '경기도'?

제4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안내

 

 

📺제4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이란?✨
민간의 참신한 창작 홍보콘텐츠 발굴 및 도정에 활용하기 위해
경기도가 주최/주관하여 전 국민이 참여하는 광고홍보제 공모전입니다.

 

 

공모주제

6개 분야 중 주제 자유 선택

혁신분야
경기스타트업 플랫폼, 경기벤처창업지원센터 등
청년분야
청년기본소득, 청년노동자 통장, 학자금대출이자지원 등
재난·안전분야
국민안전체험관, 안전환경 조성사업 등
교육·복지분야
경기똑D, GSEEK, 다문화가족 자녀 사회포용 등
문화·예술·관광분야
경기둘레길, 경기옛길, 경기아트온 등
기타
경기도 관련 정책

 

 

 

공모분야

본상(4개 분야) 및 SNS 특별상(1개 분야)

본 상
TV광고
카피가 포함된 30초 분량의 스토리보드
바이럴필름
30초~2분 이내 영상
인쇄광고
신문잡지·옥외용 매체 광고물
기획/마케팅
기획/마케팅 기획서
SNS 특별상
숏폼
30초 이내 세로 영상

 

 

 

공모부문(응모자격)

공모부문
  • 일반부 : 제한없음
  • 대학부 :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
  • 청소년부 : 14세 이상 20세 미만인 자

※ 대학원생은 일반부
참가단위
  • 개인 또는 최대 3인의 팀 (제출 후 팀원 교체 불가)

※ 공모부문 혼재된 팀 구성의 경우 상위 그룹으로 응모
참가자격
  • 국내외 거주 국민 누구나 참가 가능 (단, 한글 작품)

 

 

 

작품규격

공모분야
작품 규격
TV광고
  • 스토리보드 양식에 맞추어 30초 분량 작성
  • 첨부 양식에 10컷 이내로 작성, 카피 삽입
  • jpg 형식 / 용량 5MB 이내
바이럴필름
  • 30초~2분 이내 영상
  • 유튜브에 업로드 후 해당 URL을 참가신청서에 입력
- 업로드 시 제목을 반드시 "제4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바이럴필름_작품명"으로 명기
  • 해상도 1920x1080픽셀 이상, 원본 파일 저장 및 보관
인쇄광고
  • 신문잡지·옥외용 매체 광고물
  • A3 사이즈(297mmx420mm), 가로/세로 자유, PDF 형식 제출
  • 프레젠테이션 보드는 필요 시 작성
- 작품과 프리젠테이션 보드를 PDF로 붂어 하나의 파일로 업로드(최대 10MB)
기획/마케팅
  • 공모주제를 다룬 프레젠테이션 제안서, 기획안 작성
- 현황 및 문제점 도출, 구체적인 디자인(개선방안) 제시, 기대효과 등 구분하여 기술
  • A4 10매 이내 작성, 용량 30MB 이내, PDF 형식
숏폼
  • 30초 이내 세로 영상(시리즈의 경우 총 길이가 30초 이내)
  • 유튜브에 업로드 후 해당 URL을 참가신청서에 입력
- 업로드 시 제목을 반드시 "제4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숏폼_작품명"으로 명기
  • 가점(10점) : 아래 2가지 항목 중 1개 이상 해당 시 적용
- 2개 이상의 시리즈로 구성
- 5인 이상 챌린지 시행 (관련 계정 증빙 제출)

※ 기타 규격 요건은 공고문 반드시 참조

 

 

시상내역

경기도지사상 및 총 5,800만원 상금 / 52작품 선정

 

시상명
시상 내용
대상
[분야·부문] 3개 부문
[수량] 1작품
[상금] 1,000만원
최우수상
[분야·부문] 3개 부문 각 1편
[수량] 3작품
[상금] 각 1,000만원
우수상
[분야·부문] 3개 부문x4개 분야 각 1편
[수량] 12작품
[상금] 각 100만원
장려상
[분야·부문] 3개 부문x4개 분야 각 2편
[수량] 24작품
[상금] 각 50만원
SNS 특별상
[분야·부문] 숏폼
[수량] 12작품
[상금] 각 75만원
모든 상의 훈격은 경기도지사상🏅

※ 심사 결과에 따라 훈격 및 작품 수는 일부 조정될 수 있음

 

 

특전

잡컨설팅
취업전문가 컨설팅(자소서, 면접), 인사담당자 현직자 컨설팅
인턴십
국내 광고, 디자인 관련 분야 인턴십 기회 부여
※ 경기도 광고홍보제 회원가입 후 인턴십 지원 메뉴를 통해 원하는 기업에 지원, 해당 기업에서 개별 면접을 통해 인턴 채용

 

 

수상발표 및 시상

수상팀 발표
누리집 공지(10월 중) 및 수상팀 대표에게 개별 통보
시상식 및 전시
2022. 10월 중
시상금 지급
수상팀 발표 후 1개월 이내

※ 시상 및 기타 행사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누리집을 통해 사전 공지 예정

※ 시상금은 수상팀의 필요서류 제출 및 확인 이후 지급 예정

 

 

심사절차

[1단계]
예비 심사
기본요건 등 작품규격 서면 심사
  • 출품작 형식(크기, 길이 등), 제출서류 구비, 유의사항 준수 여부 등
[2단계]
전문가 심사
광고, 디자인, 영상 등 분야별 외부 전문가 심사
[3단계]
유사성 검토
160작품 대상 전문가 검토
  • 3개 부문x4개 분야 각 10편씩 120편
  • 숏폼 40편
[4단계]
최종 심사
심사위원단 최종 결정 및 상훈 확정 (52편)

 

 

 

접수기간

7월 30일(토) 10:00 ~ 8월 29일(월) 16:00

 

 

 

접수방법

온라인 접수
경기도 광고홍보제 누리집
▶ 작품 접수
▶ 참가신청
 
▲ QR 코드 스캔 혹은 클릭 시 이동
[제출서류]
✔ 신청서 (접수 페이지 작성)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수상작품 사후활용 동의서, 서약서 (누리집 회원가입 및 작품 접수 시 필수 동의)
✔ 응모 작품
※ 바이럴필름/숏폼 : 영상을 업로드한 유튜브 URL을 참가신청서에 입력

※ 오프라인 제출 불가

※ 마감 시간이 임박하면 접속 부하로 시스템에 장애가 생길 수 있으니, 여유있게 출품

※ 기타 유의사항은 공고문 반드시 참조

 

 

 

문의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운영사무국
[주소] (07335)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파크원 타워2 21층
[전화] 010-2583-7419
[이메일] 2022ggic@gmail.com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누리집
[Q&A 게시판]
👉🏻 클릭

 

 

 

더 자세한 사항은

제4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누리집과

공고문을 참조해주세요.

▼ 제4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누리집 ▼

https://ggideacontest.com/apply

 

제 4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WHAT’S IN MY 경기도 제4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ggideacontest.com

 

 

경기도 5800만원 광고 홍보제 공모전.pdf
0.26MB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