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빅데이터 요즘이슈

나는솔로 19기 영철 전여친 폭로 모태솔로 아니다

by ALLEYCEO 2024. 4. 4.
728x90
728x170

세 번째 데이트가 다가오는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자들은 연애 경험이 적어 전개가 다소 느린 편이지만, 이들의 서툰 사랑을 지켜보는 재미가 기대됩니다.

 

4월 13일 원더풀 월드 최종회 14회 이젠 괜찮아요 아픔을 이겨내고 있는 당신에게도 아름다운 세

드라마 "원더풀 월드"의 마지막 회는 감정적인 극점과 사회적 메시지가 잘 결합된 마무리로, 많은 시청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 드라마는 복잡하게 얽힌 범죄와 정치적 음모를 배경으

hiddenbiz.tistory.com

얼마 전 커뮤니티에는 <나는솔로 19기>의 영철을 향한 "모태솔로 아니다"라는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영철의 전 여친이라고 주장하는 글쓴이는 그에게 여자관계가 몇몇 있다고 주장해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관련 내용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방송 출연에 앞서 진행된 사전 인터뷰에서 영철이 2번의 연애를 한 적이 있다고 밝혔어.

첫 번째 연애는 50일 동안, 두 번째 연애는 한 달도 못 채웠다고 말한 그는 새로운 인연을 찾고 싶어서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는데,

이를 본 MC들은 사실상 제대로 된 연애를 한 적이 없다고 보기 힘들다면서 모솔로라고 꼽았어.

첫 번째 연애는 고등학교 때였고, 두 번째 연애는 첫 직장에서 시작되었지.

일에 바쁜 나날들 덕분에 제대로 데이트를 할 시간도 부족했고, 20일 만에 자연스럽게 이별을 했다고 하더라고.​

연애라고 할 만한 게 거의 없었지만, 그 이후로 12년 동안은 솔로 생활을 즐기고 있는 <나는솔로 19기> 영철이야.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최종 선택, 쿠키 영상, 라방 현커 그리고 20기 1회 예고

"나는 솔로" 19기의 최근 라이브 방송 리뷰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방송은 다양한 매력을 가진 모태솔로 출연자들이 등장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영숙 씨는 첫인상에서 세 남성에게

hiddenbiz.tistory.com

300x250

 

마지막 동아줄을 잡는 심정으로 방송 출연을 신청했고, 신청 3년 만에 출연하게 되었어.

그 결과 순자에게 적극적인 관심을 받은 것은 물론, 영숙에게는 다리 밑으로 기어가겠다는 멘트를 날리는 등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고,

전여친 폭로:

모태솔로 아니다

최근 커뮤니티에서 자신이 영철의 전여친이라고 주장한 네티즌이 폭로글을 남겨 화제가 되었어.

그녀는 <나는솔로 19기> 영철과 공주에 위치한 교회에서 처음 만났고, 관계를 가진 적이 있었다고 밝혔지.​

이후 상대방이 관계 정립을 하지 않고 피했으며, 최소 5년 전 일이라고 덧붙였어.​

또한 모태솔로라고 하기에는 여자관계가 몇몇 있었다며 모솔 특집 출연에 대해서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어.

만약 여성의 폭로글 내용이 사실이라면 연애를 딱 2번 해봤고 마지막 연애가 12년 전이라는 영철의 말은 거짓이야.

이를 두고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의견이 갈리는 상황이라고 하네.

 

 

눈물의 여왕 드라마 슬펐던 11회 11화 명대사 장면 OST 노래들 그리고 13화 예고

장르 로맨틱 코미디, 오피스, 휴먼, 가족, 미스터리 방송 시간 토 · 일 / 오후 09:20 ~ 방송 기간 방송 중 2024년 3월 9일 ~ 2024년 4월 28일 (예정) 방송 횟수 16부작 + 스페셜 2부작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

hiddenbiz.tistory.com

 

 

눈물의 여왕 드라마 슬펐던 11회 11화 명대사 장면 OST 노래들 그리고 13화 예고

장르 로맨틱 코미디, 오피스, 휴먼, 가족, 미스터리 방송 시간 토 · 일 / 오후 09:20 ~ 방송 기간 방송 중 2024년 3월 9일 ~ 2024년 4월 28일 (예정) 방송 횟수 16부작 + 스페셜 2부작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

hiddenbiz.tistory.com

몇몇 네티즌들은 <나는솔로 19기> 영철에게 여자친구가 있었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다며, 전여친 폭로글이 조작일 가능성을 제기했어.

그동안 영철이 보여준 행보를 생각해 보면 충분히 의심할 만한데, 지난 영숙과의 데이트에서는 난데없이 트림을 하거나 상황에 맞지 않는 단어를 얘기하는 등 모태솔로 그 자체를 보여주었으니까.

영숙 앞에서 떨리는 가랑이 발언은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녀에게 다가가라는 마음이 얼마나 강했는지, 가장 솔직한 감정을 드러낸 것이었죠.

하지만 여자 앞에서 가랑이 밑을 기어간다는 표현은 조금 과장된 것 같았습니다. 영철의 행동은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고, 상상을 초월하는 행동이라는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연애와는 거리가 있는 행동들을 자주 보인 영철의 경우, 일부 네티즌은 그의 전여친 폭로글 내용을 의심합니다. 이를 근거로 여자관계가 몇몇 있었다는 주장에 대해 의구심을 제기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사실 여부가 밝혀지지 않았기 때문에 결론을 내릴 수 없습니다. 하지만 방송에서 영철이 보여준 행동들을 고려할 때, 그의 여자관계가 여럿 있었다는 주장은 다소 의심스럽게 느껴집니다.

오늘은 <나는솔로 19기>에서 영철의 전여친이 폭로한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모태솔로 아니다"라는 주장이 사실인지, 그 진실이 궁금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도 더 흥미로운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나는 솔로] 19기 9회 예고 | 모솔들의 마음을 바로잡을 선택의 시간! 최종 선택 전, 모솔들의 마음은...? | ENA채널 | 나는 SOLO | 수요일 밤 10시 30분

https://youtu.be/4zK9dChZiJU?si=McvyHj3RSca_MLOx

갈대 밭 위에 선 솔로 나라 19번지의 모솔들! 과연, 이들의 마음에도 거센 바람이 불어왔을지...!? 리얼 연애 데이트 프로그램 〈나는 솔로〉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ENA채널에서 만나보세요! 📺 📺 ENA 채널 번호 안내 📺 Genie TV 1번/ skylife 1번/ HCN 1번/ Btv 24번/ U+ 72번/ LG헬로 38번/ 딜라이브 58번/ CMB 37번/ Btv 케이블 34번 #나는솔로 #나는SOLO #나는솔로19기 #모솔특집 #ENA

 

 

4월 13일 원더풀 월드 최종회 14회 이젠 괜찮아요 아픔을 이겨내고 있는 당신에게도 아름다운 세

드라마 "원더풀 월드"의 마지막 회는 감정적인 극점과 사회적 메시지가 잘 결합된 마무리로, 많은 시청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 드라마는 복잡하게 얽힌 범죄와 정치적 음모를 배경으

hiddenbiz.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