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빅데이터 요즘이슈

"실화야? 대박이다.." 데프콘, 이이경도 예쁘다고 감탄한 '나는 솔로' 19기 순자의 친언니 미모 수준

by ALLEYCEO 2024. 4. 12.
728x90
728x170

솔로나라 19번지, 순자의 친언니 미모에 대한 관심이 증폭 중!

지난 10일에 방송된 ENA, SBS 플러스의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9번지의 이야기가 뜨거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순자가 친언니들의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장면이 포착되었습니다.

순자는 데이트 파트너로 영수를 선택했고, 함께 데이트를 즐기며 그의 선한 이미지와 맑은 마음을 어필했습니다. 더불어, 화면에 등장한 친언니들의 아름다움을 솔직하게 언급했고, 이를 통해 그녀들에 대한 칭찬을 이끌어 냈습니다.

이어서 순자는 영철에게 거절당한 후에도 낙심하지 않고 영수에게 다가갔습니다. 그리고 영수에 대한 칭찬을 이어가며 진지한 표현을 했지만, 영수의 마음은 다른 곳에 있었습니다. 이에 여러 감정을 품은 영자는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이날 방송을 시청한 관객들은 순자의 친언니들에게 큰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이들은 친언니들의 아름다움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이에 대한 호응이 뜨거웠습니다.

'나는 솔로'는 결혼을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사랑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현재 19기의 이야기가 공개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이 진행하며, 최근 방송의 시청률은 3.5%를 기록했습니다.

 

 

FAQ:

Q1: '나는 솔로'는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A1: '나는 솔로'는 결혼을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사랑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담은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입니다.

Q2: 어떤 인물들이 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나요?
A2: '나는 솔로'의 진행은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이 맡고 있습니다.

Q3: 최근 방송의 시청률은 어떻게 되나요?
A3: 최근 방송의 시청률은 3.5%를 기록했습니다.

 

 

[#나는솔로] 하이라이트 | 사랑에 빠지고 싶은 곤듀 19기 순자의 짝사랑 이야기 모음ZIP🗂️ | ENA채널 | 나는 SOLO | 수요일 밤 10시 30분

[#나는솔로] 19기 영수와 데이트에서 아무런 말이 없는 19기 영자?! | EP144 | ENA채널 | 나는 SOLO | 수요일 밤 10시 30분

영철에게 차이고 영수에게로 노선을 튼 순자ㅣ나는솔로 SOLO EP.144ㅣSBS PLUSㅣ(수) 밤 10시 30분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