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빅데이터 요즘이슈

드라마 하이드 7회 8회 줄거리 나문영 아버지 하재필 그리고 9회 예고

by ALLEYCEO 2024. 4. 16.
728x90
728x170

드라마 '하이드'의 7회와 8회 줄거리는 굉장히 복잡하고 긴박한 전개를 보여주고 있네요. 주인공 나문영과 그녀의 남편 차성재, 그리고 이들과 복잡하게 얽혀 있는 하연주의 갈등과 반전이 주를 이루는데요, 여러 캐릭터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음모와 배신이 관객들에게 강한 긴장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7회에서는 나문영이 남편의 배신과 내연 사실을 알고 분노로 돌진하는 장면이 인상적입니다. 이후 사태는 더욱 악화되어 경찰 조사, 복수 계획 등으로 이어지며, 결국 차성재와 하연주가 체포되는 상황으로 치닫습니다.

8회에서는 나문영이 하연주에게 변호를 의뢰받으며 또 다른 반전이 준비되어 있음을 암시합니다. 하연주의 아버지 하재필의 등장과 최무원의 죽음은 다음 에피소드에서 더욱 복잡한 이야기들이 펼쳐질 것을 예고합니다.

이 드라마는 인물 간의 복잡한 관계와 각자의 목적이 어떻게 서로를 얽히고설키게 하는지를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인물들의 심리적 변화와 그에 따른 결정이 드라마의 긴장감을 더하고 있죠.

이어질 내용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Q1: 나문영이 하재필의 변호를 맡게 되면서 알게 될 비밀은 무엇일까요?

Q2: 하연주와 차성재, 그리고 나문영 사이의 갈등이 어떻게 해결될까요?

Q3: 드라마 '하이드'에서 중요한 테마 중 하나인 '신뢰와 배신'은 앞으로 어떻게 다뤄질까요?

그동안 남편이 자신을 속이고 하연주를 만나왔음을 알게 된 주인공은 속에서 끓어오르는 분노에 결국 차를 몰고 그들에게 돌진했습니다. 마침 차량을 발견한 두 사람은 몸을 날려 가까스로 충돌을 피했죠.

"네가 날 배신했잖아. 네가 다 망쳤잖아"

자리에서 일어난 차성재는 아내에게 다가가 적반하장으로 화를 내기 시작했습니다. 경찰에 자신을 신고한 순간부터 모든 게 꼬였다며 소리를 지르고 뺨을 때렸는데요. 그의 행동에 크게 실망한 주인공은 결혼반지를 빼서 던진 후 현장을 빠져나왔습니다.

그들에게 복수를 결심한 주인공은 죽은 줄 알았던 차성재가 멀쩡히 살아있다는 내용의 기사를 내보냈습니다. 기자들 앞에서 남편의 행동을 비판하는 인터뷰까지 진행했는데요.

이에 분노한 차웅과 차성재 부자는 그녀를 로펌에서 내쫓으려 했죠.

300x250

한편 주인공 나문영은 옆집에서 하연주와 함께 살고 있는 노인이 금신물산 전 회장 최무원이며, 하연주와 차성재가 해안 마을 리조트 사업에 투입된 800억을 빼돌릴 계획을 세웠음을 눈치챘습니다.

"그냥 이대로 두고 보실 겁니까?"

그녀는 최무원의 아들이며 현재 금신물산을 이끌고 있는 최호식을 찾아가 이 사실을 알렸죠.

경찰에 붙잡힌 하연주는 주인공에게 변호를 의뢰했습니다. 자신을 부른 이유가 궁금했던 주인공은 직접 현장을 찾아갔고, 하연주에게서 뜻밖의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요.

"네가 나한테 죄지었으니까. 내가 너 벌 줄 거라고"

과연 그녀는 무슨 이유 때문에 벌을 주려고 하는 것일지...

드라마 하이드 8회에서 아무런 증거가 나오지 않자 풀려나게 된 하연주와 차성재.

"흘린 거나 주워 먹어요, 분에 맞게"

이후 하연주를 따로 불러낸 최호식은 금신물산의 돈을 노린 그녀에게 경고를 건넸는데요. 또한 이제 일을 마무리하자는 의미심장한 말을 건네기도 했죠.

집안으로 들어간 하재필은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최무원에게 약물을 주입했고, 결국 최무원은 그 자리에서 세상을 떠나고 말았는데요.

마침 현장에 도착한 차성재가 최무원을 살리려 노력해 봤지만 아무런 소용이 없었죠.

"우리 아빠 변호 맡으면 다 알게 될 거야. 이유가 뭔지"

최무원 살해 혐의로 하재필이 체포되고, 하연주는 주인공에게 아버지의 변호를 부탁했습니다.

변호를 맡으면 무슨 죄를 저질렀는지 알려주겠다는 하연주의 말에 결국 변호를 맡기로 결심한 주인공.

다음 날, 하재필을 찾아간 나문영은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재필은 과거 그녀를 떠났던 아버지였던 것. 충격에 말을 잇지 못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보여주며 하이드 7회 8회 줄거리가 막을 내렸습니다.

나문영의 아버지 하재필은 어쩌다가 하연주와 엮이게 된 것일지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집니다.

[하이드7-8화 하이라이트] 살인 용의자가 된 로펌대표?! 이무생 나락보내기 위한 이보영의 언론 플레이📱

 

하이드 9회 예고 - 네가 원하는 거 줄게 그러니깐 증언해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