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20기 나이 직업 인스타 정숙 현숙 옥순 영숙 순자 영자 자기소개 촬영지 숙소 다시보기 ott 재방송
5월 1일 방송된 연애 예능 추천 <나는솔로 20기>에서는 출연자들의 자기소개가 진행되었습니다. 그동안 소문만 무성했던 직업과 나이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미 직장 동료들을 통해서 알려진 출연자들도 있었고, 전혀 예상하지 못한 일을 하고 계신 분도 있었습니다.
여자 출연자 소개
20기 영숙
나이 91년생 만 33세
직업 현대 제철 철강제 판매 관리
취미는 활동적인 것을 좋아해서
골프와 웨이크보드
20기 정숙
나이 87년생 만 37세
직업 LG전자 본사 과장급 선입
현재 거주지는 서울시 강남구
엘지 전자 근무한지 11년차
엘지 그램 노트북
상품화 프로젝트를 수행했었고
버킷리스트 중 2가지는 모두 이뤘고
버킷리스트 3가지 중 3번째
이루기 위해 솔로나라에 출연~!!
20기 순자
나이 92년생 만 32세
직업 초등학교 교사
서울교대 졸업후 10년차 교사
20기 영자
나이 94년생 만 30세
직업 롯데 금융지원 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6년차 대리이고
취미는 록 발라드 부르기
20기 옥순
나이 88년생 만 36세
직업 구글 소프트 엔지니어
코넬대학교 학사와 석사 졸업
여행을 좋아해서 39개국 여행을 다녀옴
20기 현숙
나이 88년생 만 36세
직업 아모레 퍼시픽 연구원
남자 출연자 소개
재밌는 점은 이번 자기소개를 통해서 여성 출연자들의 생각이 첫인상 선택 때와는 많이 달라졌다는 것인데요. 그만큼 반전 매력을 뽐내신 분들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그럼 저와 함께 연애 예능 추천 <나는솔로 20기> 남자 직업과 나이를 살펴보겠습니다.
영수
38세
소아청소년과 의사
남자 출연자 중 먼저 자기소개에 나선 영수는 대학병원에서 임상강사와 펠로우를 하고 있습니다. 작은 생명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은 마음에 지금의 일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과보다 과정에 집중하는 성격이며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번 솔로 나라에서도 과정과 경험에 집중하고 싶다고 밝혔는데요.
취미는 지난번에도 밝혔듯이 기타 연주와 노래를 부르는 것입니다. 기타 연주 실력이 생각 이상으로 좋아서 놀랐습니다. 외적인 이상형으로는 하얗고 수수한 분, 내적으로는 본인의 일에 열정을 가진 분을 얘기했습니다.
영호
34세
현대 엔지니어링
서울에서 자취를 하고 있는 <나는솔로 20기> 영호의 직업은 현대 엔지니어링 직원입니다. 품질 경영과 기획 쪽에서 근무하는 중이며 소개팅을 통해 이성을 만나 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만큼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하는 편이라고. 금방 사랑에 빠지지만 금방 식는 사랑은 하지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90살까지 아내와 1일 1뽀뽀를 하고 싶다는 개인적인 바람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번 뱉은 말은 꼭 지키는 편인데, 살을 뺀다고 말한 뒤 35kg을 감량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10살 연상, 10살 연하와 다 사귀어봤다며 상대와의 나이 차이에 대해선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모습이었습니다.
영식
34세
농협은행 직원
자신을 예측 가능한 사람이라고 소개한 남자 출연자 영식은 경기도 성남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아침에는 아침 운동을, 퇴근 후에는 공부를 하는 단순하면서도 계획적인 일과를 보내는 중인데요. 주로 상대에게 맞춰주는 성격이며, 상대에게 줌으로써 채움을 받는 편이라고 얘기했습니다.
서울에 있는 대학에 가고 싶은 마음에 4수를 해서 대학에 들어갔고, 지금 다니고 있는 농협을 다니기 전에는 직장을 두 번이나 옮겼다고 밝혔습니다. 일단 한번 마음먹은 일은 꼭 해내는 끈기 있는 성격인 것 같았습니다. 지금까지 노력해서 못 이룬 건 없었다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영철
40세
인텔 반도체 엔지니어
16살에 미국으로 넘어가 정착했다는 연애 예능 추천 <나는솔로 20기> 영철의 직업은 인텔에서 반도체 엔지니어입니다. 미국 포틀랜드에서 거주하고 있는 만큼 솔로 나라에서 짝을 만나서 나가더라도 현실적인 거리 문제를 해결해야 되는 상황인데요. 만약 그런 상황이 오면 어떻게 해야 될지 본인도 모르겠다고 얘기했습니다. 이런 걸 보면 일단 부딪혀 보고 생각하는 성격이신 것 같더라고요.
만나고 있는 여성이 미국으로 넘어가는 건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는 괜찮다, 자신이 챙길 수 있다고 대답했습니다. 이적의 'Rain'을 부르기도 했는데 진심이 담겨 있어서 그런지 듣기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노래인데 일반인이 이렇게 감정을 담아서 잘 부르는 건 처음 본 것 같습니다.
광수
35세
방 탈출 설계 및 운영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살고 있다고 이야기한 광수는 연세대 전기전자공학과를 졸업한 후 LG 디스플레이에서 근무하다 퇴사를 했습니다. 현재 방 탈출 설계와 운영을 함께 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하나를 좋아하면 끝까지 좋아하는 성격이라 취미도 한 번 시작하면 최소 몇 년은 하는 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상형으로는 턱걸이 3개를 할 수 있는 여성이라고 언급했는데 이런 걸 보면 성격이 참 독특하다는 걸 바로 캐치할 수 있죠 :)
상철
36세
삼성전자 개발자
<나는솔로 20기> 남자 출연자 중 마지막으로 자기소개에 나선 상철의 직업은 삼성전자 개발자입니다. 고려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바로 회사에 들어갔기 때문에 벌써 근무 11년 차라고 합니다. 요리하는 걸 좋아하며 친구나 주변 지인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주는 걸 즐겨 하는 편입니다.
수수하면서 미소가 예쁜 분이 이상형이며 자신이 잘 모르는 분야의 지식을 가진 분에게 호감이 생긴다고 밝혔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연애 예능 추천 <나는솔로 20기> 출연자 여자 남자 직업과 나이를 살펴보았습니다. 자기소개에서 뜻밖의 매력을 보여준 출연자들이 여럿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영호, 영식, 영철에게 눈길이 갔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셨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