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요즘이슈

눈물의 여왕 14회 줄거리 14화 15회 예고 그리고 사랑해 | 첫눈

ALLEYCEO 2024. 4. 22. 14:47
반응형
눈물의 여왕 
 
장르
방송 시간
토 · 일 / 오후 09:20 ~
방송 기간
방송 중
 2024년 3월 9일 ~ 2024년 4월 28일 (예정)
방송 횟수
16부작 + 스페셜 2부작
기획
제작사
채널
추가 채널
제작진
연출
극본
[ 펼치기 · 접기 ]
 
출연
촬영 기간
2023년 4월 3일 ~ 2024년 2월 27일 (사전제작)
스트리밍
 15세 이상 시청가 (주제, 언어, 모방위험)
차량 협찬
링크
 |  |  |  |  |  | 
 샾잉 #ing |  디글 :Diggle |  디글 클래식 |  tvN D ENT

 

드라마 눈물의 여왕 14회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며, 이 드라마가 왜 그토록 인기 있는지를 탐구해 보겠습니다. 눈물의 여왕은 김수현과 김지원 주연의 로맨스 드라마로, 결혼 3년 차에 접어든 부부의 사랑과 갈등을 그린 작품입니다. 특히, 이 드라마는 박지은 작가의 집필작으로, 원작이 없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추천 : 네이버 블로그)​​ (지극히 사소하고 개인적인)​.

이 드라마의 매력은 단순한 로맨스를 넘어서, 인물 간의 복잡하고 다층적인 관계와 각자의 내면적 성장을 섬세하게 다룬다는 데 있습니다. 김수현이 연기한 백현우는 퀸즈그룹 법무이사로, 용두리 시골마을 출신의 변호사입니다. 반면, 김지원이 연기한 홍해인은 퀸즈그룹의 상속녀로,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은 이상적이지만 점차 사랑이 식어가며 위기를 맞게 됩니다​ (추천 : 네이버 블로그)​.

그러나 14회에서는 이혼을 고려하던 이들 부부가 다시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하고, 재결합을 모색하는 과정이 그려집니다. 이 과정에서 드라마는 사랑의 본질과 부부 관계의 의미를 깊이 있게 탐구합니다. 뿐만 아니라, 송중기의 특별출연과 같은 놀라운 반전도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기에 충분합니다​ (더위키)​.

등장인물들 간의 관계도 매우 복잡합니다. 홍수철(곽동연 분)은 해인의 남동생으로, 그의 아내 천다혜(이주빈 분)는 완벽한 단장과 예의 바름을 겸비한 인물입니다. 이런 인물들 사이의 상호작용은 드라마에 풍부한 감정적 층을 추가합니다​ (지극히 사소하고 개인적인)​.

눈물의 여왕은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드라마는 박지은 작가의 다양한 작품 중 하나입니다. 박 작가는 이전에도 여러 히트작을 집필한 바 있어,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지극히 사소하고 개인적인)​.

이처럼 눈물의 여왕은 복잡한 인간관계와 사랑의 재발견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과 생각할 거리를 제공합니다. 앞으로 이 드라마가 어떻게 전개될지, 그리고 주인공들이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여정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기대됩니다.

 

눈물의 여왕 14회 줄거리

홍만대 회장의 죽음으로 저택 안을 살필 수 있게 된 가족들. 하지만 비밀 공간에 있던 돈은 이미 모슬희에 의해서 다른 곳으로 옮겨진 후였습니다. 결국 가족들은 이번에도 모슬희에게 당하고 말았죠.

한편 현우는 해인을 치료할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하지만 여기에는 치명적인 문제가 감춰져 있었으니 바로 기억상실이 올 확률이 높다는 것이었습니다. 독일에 도착한 후에야 이를 알게 된 해인은 혼란스러워하기 시작했는데, 그녀는 어떤 결정을 내릴지 눈물의 여왕 14회 줄거리와 15회 예고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기억 상실의 가능성에 충격을 받은 해인은 공간을 벗어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현우는 그녀의 손을 강하게 잡으며 마음을 바꿔 달라고 절실히 부탁했죠.

두 주인공은 서로를 바라보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제 곧 주주총회야. 여자 하나 때문에 다 망칠래?"

같은 시각, 해인이 독일로 떠났다는 걸 알게 된 윤은성 역시 독일로 출발할 준비를 했습니다. 마침 이를 목격한 모슬희는 중요한 시기에 다른 곳을 바라보는 아들을 못마땅하게 생각했는데요.

하지만 윤은성은 해인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바꿀 생각이 조금도 없어 보였죠. 나쁜사람

"살아있다는 건 기억들을 연료 삼아서 내가 움직이는 거야. 나로 살았으니까, 나로 죽을래"

기억을 잃는다는 건 자신을 잃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얘기하는 해인.

눈물의 여왕 14회에서 이미 마음을 정한듯한 아내의 태도에 현우는 아무 말도 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촬영지인 꽃밭은 너무나 이뻤죠. 김수현인스타그램에서는 꽃 한뭉탱이를 스토리로 올리기도 했습니다. 

소식을 접한 가족들은 그녀를 설득하기 위해서 노력했습니다.

"이해해 주세요, 죄송해요"

하지만 가족들의 부탁에도 해인의 마음은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영상통화가 끝이 난줄 알고 사람들은 말을 이어갔습니다. 그래서 홍해인의 감정에 변화를 줄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사랑했던 기억과 사랑받았던 기억. 이 기억들만은 온전히 가지고 떠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아내가 성당에 남긴 메시지를 확인한 현우. 이제야 아내의 본심을 이해할 수 있게 된 그는 해인에게 달려가 그녀를 안아줬는데요.

결국 이번에도 울음이 터져버린 두 사람.

"네가 나를 밀어내도 나는 네 옆에 있을게. 그보다 더한 게 있어도 너 옆에 있을 거라고"

현우는 불안해하는 그녀에게 자신이 항상 옆에 있어주겠다고 말해줬습니다.

그럼에도 그녀는 고개를 가로저었죠.

한편 모슬희는 아들의 마음을 흔드는 해인을 제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독일에 사람을 보내 조용히 처리하려 했는데요.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가 타고 있던 차량으로 돌진한 트럭.

하늘이 도와준 것인지 다행히 해인은 차량 밖에 있어 무사할 수 있었습니다. 눈물의 여왕 14회에서 멀쩡한 아내를 보고 안도의 한숨을 내쉰 현우.

 

오열연기는 김수현을 따라올 사람이 없는거 같습니다. 

 

[#눈물의여왕 14화] 홍해인 살리기 위해 목숨 걸고 폭발 직전 불길에 뛰어든 백현우 💦 백현우가 선물한 행운 덕에 기적처럼 죽음 피한 홍해인 🍀

 

"너무 불안하긴 한데, 그래도 당신을 잃긴 싫다"

자신이 죽은 줄 알고 울부짖는 남편을 본 해인은 수술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기억을 잃는 것보다 현우를 잃는 게 더 힘들다는 걸 깨달은 것.

"너 홍수철 살리고 싶으면 네가 들고 튄 거 싹 다 갖고 와라"

한편 다혜는 준호로부터 협박을 받게 됩니다. 준호는 수철과 가족들을 빌미로 돌아올 것을 명령했는데요.

결국 그녀는 건우를 데리고 자취를 감출 수밖에 없었습니다.

 

아내, 아이와 함께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수철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두 사람이 사라졌음을 알아차리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내가 진짜 잘할게... 제발 가지 마"

이대로 아내를 잃을 수 없었던 그는 놀이공원 안내원의 마이크를 빼앗아 아내를 찾으려 했죠.

"이럼 내가 갈 수 없잖아"

수철의 목소리에 멈춰 선 다혜는 결국 그에게 돌아갔습니다.

서로를 꼬옥 안아주는 두 사람의 모습을 눈물의 여왕 14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수술 당일이 찾아오고 현우와 마지막 인사를 나누고 안으로 들어가는 해인.

"다녀올게, 그때도 잘 부탁해"

아내의 모습이 사라질 때까지 눈을 떼지 못하던 그는 이내 자리에 주저앉아 버렸죠.

"당신을 살해 용의자로 긴급 체포합니다"

밖에서 아내를 기다리던 현우는 갑자기 찾아온 경찰들에게 체포되었습니다. 한국에서 편 사장이 누군가에게 살해당했고, 경찰은 용의자로 그를 지목했던 것.

끌려나가는 현우에게 걱정 말고 다녀오라고 말하는 윤은성.

"아마 출국 금지 상태일 겁니다"

이미 윤은성은 가족들의 접근도 막아 놓은 상황이었는데요.

그렇게 기억을 잃은 해인은 윤은성과 단둘이 남게 되었습니다.

윤은성은 의식을 되찾은 해인에게 자신을 남편으로 소개했습니다.

"백현우... 그 이름만 기억이 나"

여기서 그치지 않고 현우는 이혼한 전 남편의 이름이며 지금은 인터폴에 체포되었다는 거짓말까지 했죠.

하늘에서 첫눈이 내리자 창밖을 바라보는 해인의 모습.

그때, 봉숭아 물든 손을 본 그녀는 이유를 알 수 없는 아픔을 느꼈는데요.

같은 시각, 첫눈을 지켜보는 건 현우 역시 마찬가지. 깨어났을 아내를 걱정하는 그를 보여주며 눈물의 여왕 14회 줄거리가 막을 내렸습니다.

윤은성과 모슬희 때문에 엇갈리게 된 두 주인공. 이 둘은 다시 만날 수 있을지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집니다.

 

 

2024.04.15 - [방송그리고이슈] - 눈물의 여왕 12회 줄거리 12화 13회 예고 13화엔 무슨일이 - 해인 현우 프로포즈 거절, 홍만대 비자금 힌트 남기고 죽음 선택 feat. 홍해인 반지 귀거리 옷

 

눈물의 여왕 12회 줄거리 12화 13회 예고 13화엔 무슨일이 - 해인 현우 프로포즈 거절, 홍만대 비자

"눈물의 여왕" 12회 리뷰: 긴장과 반전의 연속, 해인의 아픔과 홍만대 회장의 비극적 결말 2024년 4월 13일 방송된 "눈물의 여왕" 12화에서는 해인과 현우, 그리고 은성의 복잡한 감정선이 극의 중심

hiddenbiz.tistory.com

14화 하이라이트|홍해인, 차마 놓을 수 없는 소중한 사랑의 기억ㅠㅠ #눈물의여왕 EP.14

눈물의 여왕 14회 명대사

보러가기 

 

눈물의 여왕 15회 예고

 

[15화 예고] 해인을 되찾기 위한 현우의 노력과 왜인지 두근거리는 해인?! #눈물의여왕 EP.15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