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빅데이터 요즘이슈

tvN<선재 업고 튀어> 4회 쌍방구원 첫사랑 로맨스 솔이를 살린 선재 그리고 5회 예고 5화내용

by ALLEYCEO 2024. 4. 17.
728x90
728x170

드라마 "시간의 조각들"은 이별과 재회, 그리고 시간을 넘나드는 사랑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주인공 솔이와 선재의 운명적인 만남과 이별, 그리고 다시 찾아온 기회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며 감동을 선사합니다.

 

편성 tvN 2024.04.08. ~ 16부작 (월, 화) 오후 08:50
시청률 %닐슨코리아 04월 16일(화)
OTT 티빙 o, 웨이브 x, 넷플릭스 x
제작사 CJ ENM 스튜디오스, 본팩토리
CP 김호준
제작 문석환, 오광희, 박순태
연출 윤종호, 김태엽
PD 박윤아
원작 내일의 으뜸 : 선재 업고 튀어 by 김빵
극본 이시은 / 톱스타 유백이, 여신강림
촬영기간 2023년 6월 23일 ~ 2024년 4월 (사전제작)

이별에서 시작된 사랑의 여정

솔이와 선재의 이야기는 특별한 순간에서 시작됩니다. 선재는 솔이의 첫사랑이자, 그녀의 생명을 구한 영웅입니다. 그 순간부터 솔이는 선재를 잊지 못하며, 선재 또한 솔이에 대한 깊은 감정을 품게 됩니다. 그러나 시간은 두 사람을 가혹하게 갈라놓습니다.

시간을 건너온 재회

2023년, 타임 슬립을 통해 솔이는 다시 선재와 마주하게 됩니다. 그러나 선재는 솔이를 기억하지 못합니다. 이에도 불구하고 솔이는 선재에게 다가가려 노력합니다. 솔이는 선재에게 박하사탕을 건네며 과거의 작은 순간들을 공유하려 합니다. 이는 두 사람 사이의 작지만 소중한 연결고리가 됩니다.

운명을 바꾸려는 시도

솔이는 선재의 죽음을 목격하고, 이를 막기 위해 다시 과거로 돌아가려 합니다. 그러나 시간은 그녀의 뜻대로 움직여주지 않습니다. 이후 솔이는 12시 정각에만 시계가 반응한다는 것을 알게 되며, 선재를 구하기 위한 새로운 희망을 발견합니다.

가족과의 갈등과 화해

솔이의 여정은 가족과의 갈등과 화해의 과정도 담고 있습니다. 솔이의 엄마는 딸의 정신적 상태를 걱정하여 굿판을 벌입니다. 이는 솔이가 겪는 내적 갈등과 외로움을 반영하는 동시에, 가족 간의 사랑과 이해를 통해 극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사랑과 우정의 진정한 의미

드라마는 사랑뿐만 아니라 우정에 대한 이야기도 담고 있습니다. 솔이와 태성의 관계는 복잡하지만, 결국 서로를 이해하고 지지하는 진정한 친구가 됩니다. 또한, 솔이는 선재의 과거와 미래를 아우르며 그의 진정한 친구이자 지지자가 되려 합니다.

결말에 담긴 희망과 메시지

"시간의 조각들"은 솔이가 선재를 구하고, 두 사람이 서로의 존재에 감사함을 느끼며 서로를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시간을 넘어서는 사랑의 힘을 보여줍니다. 드라마는 모든 이에게 어려움을 극복하고, 소중한 사람들과의 관계를 소중히 여길 것을 권합니다.

이 드라마는 시간을 넘나드는 여정 속에서 사랑과 인생의 의미를 탐색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을 남기는 작품입니다.

솔이가 사고가 났을때 솔이를 구한 게 선재였어요. 첫사랑을 구한 선재였는데 왜 살렸냐고 소리를 지르던 소리에 눈물이 났던 선재. 시간이 흘러 '선재 업고 튀어'로 나타난 솔인데 선재를 기억하지 못하는 은솔. 이 세상에 존재해 줘서 고맙다는 솔이의 말에 자신은 그렇다는 선재. 택배 아저씨로 착각하고 줬던 박하사탕을 좋아하는 선재에게 박하사탕 좋아한다고 사탕을 건넸던 2023 솔.

 

변우석 시점💙) "하나도 안 변했네" 김혜윤의 존재 이미 알고 있었다! #선재업고튀어 EP.4 | tvN 240416 방송

 

2023년대로 타임 슬립한 솔이 또다시 선재의 죽음을 보게 되었잖아요. 선재의 유품에 함께 찍은 사진을 발견하고 미래가 바뀐다는 걸 알게 된 솔. 선재를 살릴 수 있으니 다시 돌아가야죠. 선재 살리겠다고 물속에 뛰어들었는데 움직이지 않는 시계.

선재가 죽기 전 날 선재를 기억했으면 붙잡고 보내주지 않았을 텐데, 선재를 혼자 두지 않았을 텐데 .. 선재가 솔이한테 얼마나 미안해했는지 모르면 안 된다는 인혁. 12시 정각에만 시계가 반응하는 걸 알게 된 솔.

 

 

4화 하이라이트|//다짐// 김혜윤, 변우석의 미래를 바꾸기 위한 필사적인 노력! #선재업고튀어 EP.4

 

300x250

 

과거로 컴백한 김혜윤, 다시 마주한 변우석의 차가운 반응ㅠㅠ #선재업고튀어 EP.4 | tvN 240416 방송

 

태성이랑 유치뽕짝 난리 났던 솔이. 우리 솔이 좋아하냐는 말에 하트 어디 갔냐며 할머니가 돌아왔다는 태성.

연체료 더 내야 한다는 복순씨한테 도망치다가 찔레에 찔린 근덕씨. 2023년 쯤 먼 미래에 할 말이 있으면 바로바로 이야기 하라는 솔. 소중한 친구 지키고 후회하지 않으려면 오디션 갈 때 선재는 데리고 가지 말라는 솔.

 

사람이 겸손해야지 잘난척하니 무리해서 경기 뛰다 어깨를 그 지경으로 만들었다는 형구. 미친놈도 이런 미친놈이 다 있어요. 선재 엄마 건드렸다고 머리로 박아버린 은솔. 한 번만 더 선재한테 시비걸다 걸리면 혼난다는 솔.

태성이 사귄다고 아주 난리 난 태성이 빠. 가연. 남자 하나 때문에 애를 괴롭힌다고 머리끄덩이 잡이 채는 솔. 길거리 캐스팅 당하고 있는 선재랑 인혁.

김대표 명함 찢겠다고 최애방에 들어온 솔. 아빠한테 걸리기 전에 명함은 획득했고, 이거 뭐.. 아빠한테 걸리면.."현빈, 손예진 결혼한다" "김태희, 비랑 결혼한다" 미래를 이야기하면 딱 멈춰버리잖아요. 더위를 먹었나 헛개 보인다는 선재. 도대체 솔인 왜 여기서 잠이 든 거냐고요? 자는 것만 봐도 좋으니 이거 어째요?

 

최애 구하려고 타임슬립까지 했는데 가라고 하니 너무 슬픈 솔. 금이 이는 나가게 하고도 더러운 건 다 보여주고 있는 현주.

솔이가 이중인격이냐는 태성. 내 안엔 순진하고 어린 자아와 성숙한 자아가 있다는 솔. 성숙한 자아가 이겼으니 정리하자는 은솔인데, 태성이 생일이엔 열아홉 은솔인 별 짓을 다했어요. 태성마눌 솔이 님은 별 짓을 다했어요. 이거 창피해서 어쩔 거예요? 태성일 이 정도로 좋아할지 태성도 솔이도 몰랐답니다.

 

 

 

4화 하이라이트|김혜윤, (현)최애 VS (구)최애 사이에서 엇갈리는 애정전선 #선재업고튀어 EP.4

 

 

5화예고 full] 생명의 은인 변우석💙은혜 갚는 까치 김혜윤의 알콩달콩 모먼트?! (ft.삼각관계🤭) #선재업고튀어 EP.5

5화예고] “내가 이곳에 온 이유, 너와 내가 다시 만난 이유” #선재업고튀어 EP.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