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빅데이터 요즘이슈

나는솔로 146 회 20기 정숙, 현숙, 옥순, 영숙, 영자, 순자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는?

by ALLEYCEO 2024. 4. 25.
728x90
728x170

나는 SOLO

  • 방송 편성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 기획김태형
  • 프로듀서배성현
  • 연출남규홍, 나상원, 백정훈, 서한식, 박영선, 유재문, 박재형, 정종성, 홍계희, 강규원, 김일호, 김영남, 남상혁, 최진아, 김무늬, 이현주, 김예은, 김규리
  • 작가조은희, 강지수, 이선민, 김현주, 류지연, 유지희

 

24일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특별한 스펙과 외모를 지닌 '솔로나라 20번지'의 솔로남녀들이 소개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데프콘의 폭로가 이어졌는데, 이번 기수에서는 처음으로 뽀뽀 장면이 카메라에 포착되었다고 한다.

영수는 소아과 의사로서 자신의 전문성을 강조하며 등장했고, 그의 이상형은 학벌을 중시하는 성실한 사람이라고 밝혔다. 반면, 영호는 자신보다 연상인 전 연인과의 경험을 솔직하게 공유했으며, 경제력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음을 언급했다.

영식은 진정으로 인생의 반려자를 찾기 위해 프로그램에 참여했다고 전하면서, 가족에 대한 사랑과 배려를 드러냈다. 또한 영철은 자신이 미국에서 진행한 경력과 성장 과정에 대해 고백했다.

광수와 상철은 각각 과학고 출신의 배경과 다국적에서의 생활 경험을 공유했다. 특히 광수는 자신의 이상형을 키 크고 활발한 스타일로 설명하면서, 대화보다는 행동을 중시하는 성향을 드러냈다.

여성 출연자 중에서는 영숙이 처음으로 소개되었으며, 자신이 어떻게 다른 사람들을 돌보는지에 대해 설명했다. 정숙은 자신의 결혼에 대한 기대와 외모에 대한 높은 기준을 표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현숙이 남성 출연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다. 그녀는 가족에 대한 사랑과 책임감을 강조하며, 모든 것을 희생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다.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바라는 솔로남녀들이 사랑을 찾아 나서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과 지지를 받고 있다.

 

나는솔로 20기 147회 출연자 인스타 직업 나이 정리해 봤습니다 나는 solo 다. ! 쿠팡플레이 연애 예

"나는 솔로" 20기 147회는 특별한 감정의 소용돌이와 인간관계의 복잡미묘한 양상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번 회에서는 정숙과 현숙, 두 여성 출연자가 중심 인물로 부상

hiddenbiz.tistory.com

두 번째로 등장한 정숙님은 특히나 벤츠를

타고 등장합니다. 

이번 기수의 뽀뽀녀로 알려져 있기에 더욱

주목을 받기도 했던 것 같습니다. 

뽀뽀를 하고 난 다음에 내 입술 어때? 촉촉해?

라고 이야기를 하면서 뽀뽀를 여러 번 하는

모습에 경악!!!!

 

출연진 소개​

 

내입술 어때?? 나는솔로 20기 남자 뽀뽀남 직업, 나이 학교, 영수, 영호, 영식, 나솔 영철, 광수,

나는 SOLO방송 편성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기획김태형프로듀서배성현연출남규홍, 나상원, 백정훈, 서한식, 박영선, 유재문, 박재형, 정종성, 홍계희, 강규원, 김일호, 김영남, 남상혁, 최진

hiddenbiz.tistory.com

 

정숙 뽀뽀녀 직업은?

정숙은 평소에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하고, 특히나 노출이 많은

느낌으로 인스타 셀럽 같은 착장으로 남다른

패션을 선보이기도 하면서 주목받음

양쪽의 볼 보조개가 특히나 인상 깊었고

애교가 많은 스타일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음.

 

 

 

2024.04.25 - [방송그리고이슈] - 뽀뽀녀 등극 나는솔로 20기 정숙, 현숙, 옥순, 영숙, 영자, 순자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는?

인터뷰에서는 앞머리를 짧게 잘라

클레오파트라 같다는 이야기도

듣기도 했음

보조개는 시술했다고 솔직 털털하게

이야기를 하기도 했음

기존에 결혼 정보 업체에 천만 원 넘게

돈을 지출하기도 했고, 이상형으로는 뽀뽀가

가능한 남자라고 이야기를 했기에 남자를

볼 때 얼굴을 많이 보는 듯함

 

뽀뽀녀 등극 나는솔로 20기 정숙, 현숙, 옥순, 영숙, 영자, 순자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는?

나는 SOLO방송 편성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기획김태형프로듀서배성현연출남규홍, 나상원, 백정훈, 서한식, 박영선, 유재문, 박재형, 정종성, 홍계희, 강규원, 김일호, 김영남, 남상혁, 최진

hiddenbiz.tistory.com

 

인스타 셀럽같은 모습으로

다른 남성들에게 아이스브레이킹을

잘 하는 모습이 눈에 띄기도 했음

정숙의 직업은 한의사 VS 엘지전자에

다닌다는 이야기가 난무함

그래서 둘 중에 어떤 직업일지는 앞으로

2화에서 밝혀질 듯

 

그중에서도 1일 1뽀뽀는 하고 싶다고

자기소개때 말한 영호님이 눈에 띄었는데

이렇게 밑밥을 주면 나솔이 아닌것 같다

나솔 20기 영숙

영숙님은 송파에서 중학교를 나오고

대원외고로 진학을 한 엘리트 였음

기존에 14기 상철님이 마음에 들었다고

이상형을 밝히며 곰돌이 같은 듬직한 체격을

좋아한다고 이야기를 했음

MBTI는 ENFJ로 사람들을 좋아하는

리트리버 같은 느낌으로, 한번 사랑에

빠지면 엄청난 사랑꾼으로 바뀐다고 하더라

특히나 챙겨주는 것을 좋아하는 장녀 스타일로

첫인상 선택에서 미국에서 온 영철의 PICK을

받기도 했음

순자

중학교까지 진주, 김해 외국어 고등학교로 진학

모두 수석 졸업을 한 범생이 순자도 눈길을 끔

남자를 볼 때에는 성격과 가치관을 우선으로

외모를 잘 보지 않는 타입이라고 하더라고요

미래 비전이 있는 스마트한 분에게 끌리는

스타일로 이야기를 했음

키는 170cm로 키가 크고, 직장 생활을

시작하면서 강동구에 있는 청약까지

당첨되어 자가를 마련했다고 함

나이가 많지 않은 것 같은데 대단하다

나는솔로 20기 영자

동생과 함께 등장한 나는솔로 20기

여성 출연자는 바로 영자님이기도 했음

영자님은 서울에 있는 석관 고등학교로

하희라 배우님과의 동문이라고 했음

 

연세대 경영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5기 영철님, 프로레슬러 12기 영철님이

이상형이라고 밝히기도 했음

원하는 남성이 있다면 쟁취해야겠다는

이야기를 남기기도...

나는솔로 옥순 직업 학력

모두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등장한 옥순님은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핑크 컬러의 아이섀도우로

해외파가 확실해 보이는 분임

언니와 목소리가 똑같다고 이야기를 했는데요

알고 보니 7기 옥순의 동생이라고 하더라고요!

나는솔로 20기 옥순님은 오랫동안 연애를

할 때에는 3년 정도 했는데 공백기가

있었다고 함.

직업은 뉴욕 구글 사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이고

커넬 대학교를 나온 초 엘리트

취미로는 골프, 그림, 플루트 이외에도

스쿠버다이빙, 스노우 보드, 비행기 조종 등을

즐기는 액티브한 취미들을 가지고 있더라

현숙 직업

현숙은 특히나 옥순 같은 예쁘고 단아한 외모로

더욱 주목을 받기도 했음

기존 서울대 약학대학교 학사를 졸업, 동대학

약제학 석사 졸업에 약사 자격증까지

가지고 있는 엘리트이기도 했음

약사로 일하는 것이 아닌 아모레퍼시픽에서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주로 알려졌음

웃는 모습이 예쁜 사람을 이상형으로

17기 상철을 들기도 했음

취미는 와인 마시기, 독서, 운동을 들며

단아한 모습이 더욱 부각되기도 했음

그중에서도 첫인상 선택에서 영수, 영식, 광수,

상철은 모두 현숙을 원픽으로 선택했고

영철은 영숙님을 뽑았고,

영호님은 정숙을 뽑아 현숙에게

몰표가 간 상황이기도 함.

무엇보다 이번 기수에서는 나이를 따로

알려주지 않은 점이 눈에 띄었고

인스타는 이후 공개되면 다음 게시물 링크를 남겨드리겠음.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