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빅데이터 요즘이슈

나는솔로 20기 남자 뽀뽀남 직업, 나이 학교, 영수, 영호, 영식, 나솔 영철, 광수, 상철

by ALLEYCEO 2024. 4. 25.
728x90
728x170

나는 SOLO

  • 방송 편성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 기획김태형
  • 프로듀서배성현
  • 연출남규홍, 나상원, 백정훈, 서한식, 박영선, 유재문, 박재형, 정종성, 홍계희, 강규원, 김일호, 김영남, 남상혁, 최진아, 김무늬, 이현주, 김예은, 김규리
  • 작가조은희, 강지수, 이선민, 김현주, 류지연, 유지희

 

 

나는솔로 20기 147회 출연자 인스타 직업 나이 정리해 봤습니다 나는 solo 다. ! 쿠팡플레이 연애 예

"나는 솔로" 20기 147회는 특별한 감정의 소용돌이와 인간관계의 복잡미묘한 양상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번 회에서는 정숙과 현숙, 두 여성 출연자가 중심 인물로 부상

hiddenbiz.tistory.com

최근 방송된 '나는 SOLO'에서, 현숙이 인기를 끌었다는 사실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별한 스펙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솔로남녀들의 활약이 펼쳐졌습니다.

방송에서는 데프콘의 흥미로운 폭로가 이어졌는데, 그 중 하나는 20기의 남녀가 뽀뽀하는 장면이 카메라에 잡혔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는 이전에 없던 일로, 출연진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첫 번째로 등장한 영수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설명하면서, 학벌을 중시하는 태도를 밝혔습니다. 그는 "외모적으로는 하얀 피부를 선호하며, 성실함은 직접 만나봐야 알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진 출연자 영호는 최근의 연애 경험과 상대방에게 바라는 특성을 공유했습니다. 그는 경제력 있는 파트너에게 끌린다고 언급했습니다.

영식은 자신의 참여 목적이 명확했는데, 그는 "모든 휴가를 사용하더라도 여기서 인생의 반려자를 찾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다른 출연자들도 각자의 매력과 기대를 드러내며, 이들의 첫인상 선택에서 현숙은 여러 남성 출연자들에게 선택을 받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러한 사건들은 이 프로그램이 단순한 데이팅 프로그램을 넘어, 진정한 감정의 교류와 인간 관계의 본질을 탐구하는 장으로 자리잡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나는 SOLO'는 결혼을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진실된 사랑을 찾기 위해 진솔하게 자신들의 이야기를 나누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새로운 감동과 교훈을 선사하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과 인간관계에 대한 깊은 통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범생이 특집인 줄 알았는데 세상에

마상에 뽀뽀까지 나오는

이번 나는 솔로 20기!

비주얼이 좋은 남성들이

많이 출연했기에 이번 기수는

더욱 더 기대감 가득 안고 출발합니다. 

영수 직업 의사

나는솔로 영수는 소아과 전문의로 이상형은

외적으로 하얀 사람을 선호해 17기 옥순

(흑염소 농장)을 꼽았습니다. 

이상형으로는 성실함을 대변할 수 있는 것이

학벌이라고 생각해 학벌을 보는 편이라고합니다. 

기존 결정사(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해 보았는데,

허영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 않았다고 했고

주로 휴식을 할 때 노래를 하는 편이라,

축가를 종종 할 정도로 노래 실력자!!

슬의생의 진짜 조정석 느낌!

그리고 첫 인상 선택에서는 현숙을 꼽았습니다.

영호

영호는 인터뷰 때에도 등장할 때에도

손을 떨면서 순수해 보이는 느낌이입니다. 

영호는 등장할 때 차 뒤에

baby in car이라는 스티커를 달고 등장해

직업이 아이 관련 직업일지,

지난 연애를 할 당시 10살 연상의 여성에게

잠수 이별을 당했다고 합니다. 

 

특히나 진취적이고 경제력 있는 사람을

멋있게 보이는 경우가 많아서 사업가나

전문직을 주로 사귀었다고 합니다. 

17기 영숙님, 정혜인님, 유인영님, 한소희님 등

이목구비가 진한 여성을 좋아한다고 해서

눈이 높다는 (무언의) 핀잔을 받기도 했답니다.

영호님의 원픽은 바로 정숙님이기도 했어요

정숙님은 뽀뽀녀로 알려진 사람입니다. 

나는솔로 20기 영식

보자마자 송해나가 이번 기수 뭐냐고, 왜이렇게

훈훈하냐고 했던 주인공이 바로 영식입니다. 

영식은 눈웃음이 예쁘고 피지컬이 좋아

보이는 것이 특징이었고, 이번에 참가하면서

땅끝마을에 있는 분도 상관없으니 배우자를

찾고 싶다는 의지를 보이기 시작 합니다. 

할머니와 함께 살고 있고, 어릴 때부터

조부모님이 키워주었기에 더욱 인성이

기대가 됩니다. 

지난 여자친구들이 항상 칭찬을 많이 해주고

자존감을 올려준다고 했다고 하네요

이번 기수에서 살인 미소, 눈웃음을 담당하며

특히나 해외 출장소가 있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직업이 무엇일지

더욱 궁금하기도 했답니다.

영식님의 원픽도 현숙님이기도 합니다. 

영철

영철은 남성적인 외모로 지난 기수들의

상철처럼 미국에 살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현재는 미국 포틀랜드 오리건주에 거주하고

있으며 인텔 반도체 회사에 프로세스 엔지니어로

일하면서 반도체 공정의 전반을 담당하고 있고

16세 이후에 미국으로 이민을 가, 20대 시절을

모두 미국의 일원이 되기 위해서 노력했다고

연애를 많이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미국에서는 말이 잘 통하는, 결혼 상대로

생각할 만한 여성을 만나기에 어려웠기에

감정적 교류를 할 수 있는 모국어로

대화하는 결혼 상대자를 만나기 위해

나는솔로 20기에 출연했고,

마지막 선택의 날에는 거의 울면서 포효하는

모습을 보였기에,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난 것으로 보이기도 했어요

상철님의 원픽은 바로 영숙님 입니다. 

범생이 특집 광수

 

주변에서 특이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은

괴짜 과학자 재질의 광수도 도착했습니다. 

서울 과학고를 조기졸업하고 연세대학교로

진학을 했다고 합니다. 

이상형으로는 키크고 예쁜 스타일이 좋다고

이야기를 했고, T스러운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하고 극 T 스타일로 여성이 앞에서 울면

면박을 줄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개팅에 가서 양자역학 이야기를

하는 등.... MBTI F스러운(감성적인)

여성은 호감이 잘 가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이전 기수의 광수와 비슷한 느낌이기도 했고

블라인드에서는 좋좋소 조충범을 닮았다는

이야기가 올라오기도 하네요

현숙님을 첫인상 선택해서

냉면 이야기만 하고 끝나버린...!

상철

나는솔로 20기 상철은 베이비 페이스로

데프콘이 20대 중반 정도의 나이로 예상했고

어릴 때부터 아버지 직장 때문에 타이베이에

거주해 국제 학교를 나와, 중국에도 종종 지내며

3개 국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상형으로는 선생님, 과학 관련 종사자들에게

존경심이 있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첫인상 선택으로는 현숙님!

나는솔로 20기 뽀뽀남

그리고 대망의 뽀뽀남!!!! 뽀뽀남의 추정으로는

현재 예쁜 손으로 보아 영식 혹은 영호라고

이야기가 많이 나옵니다. 

이점은 이후에도 남성의 손을 보면서

꾸준히 누구일지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