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가정집도 변기 청소를 하기가 쉽지 않은데 ( 소변기 요석, 변기 요석으로 )업장에서 사용하는 화장실은 사용빈도수가 많아서 청소하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거기다 술을 한잔 두 잔 드시고 화장실을 이용하는 업장에서는 더욱더 요석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으실 겁니다.
변기 요석제거를 하기도 힘들고 소변기 요석제거를 하기도 힘들고,
요석으로 가득찬 변기 요석 제거 방법을 찾아 해매고 솔로 문지르고 빡빡 닦는것도 힘이 듭니다.
오늘제가 소개해 드릴 제품은 그런 걱정을 싹 날려 버리는 제품입니다.
남자 소변기 물막힘 요석 제거
때는 바야흐로 청소를 락스와 함께 여러 번 했습니다 어느 날 소변기의 물이 잘 내려가지 않는 겁니다.
왜 그럴까 한참을 생각하다가. 뭐지.. 그래서 하수도 뚜러펑을 사다 매일 부었습니다.
퇴근을 하면 붓고, 다음날 물을 틀어서 내려보내고
그런데도 속 시원하게 내려가질 않는 겁니다.
그래서 두 번째 방법이 베이킹 소다를 뜨거운 물에 녹여서 한번 해보자
그랬더니 조금 내려가더라고요,.
그래도 아직 제 마음은 뻥 뚫리지 않았습니다.
고민을 하다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본들이 있을 거다 그래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검색 : 남자 소변기 요석 제거
수도 없이 많은 제품들이 나왔고 저의 마음을 흔든 제품은 조금 가격은 나가지만, 아래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무수히 많은 검색결과에서
변기 요석 제거제, 소변기 요석제거제, 화장실 요석 제거, 요석제거제 파는 곳을 검색하고 검색해서 찾은 제품입니다.
S 크린 소변기 요석 & 하수구 백화 제거제
어떤 제품인지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하죠
제품 특성
- 변기 틈새, 수직면, 모서리 등의 구석진 곳에서도 손쉽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 겔타입의 점성이 있는 제품으로 반응 시간을 충분히 유지해 줍니다.
- 냄새가 거의 없어 실내 작업성이 좋으며, 요석, 녹, 찌든 얼룩 오염물을 손쉽게 제거합니다.
사용방법
- 작업대 상면에 원액을 고루 도포합니다.
- 약 5분의 반응 시간을 기다린 후 스펀지, 수세미, 브러시 등으로 문지릅니다.
- 찌든 정도가 심한 경우에는 5~10분간 시간을 연장시킵니다.
- 작업 후엔 반드시 깨끗한 물로 씻어 냅니다.
바로 사용을 해봤습니다. 결과를 알려 드리 전에 리뷰 내용을 몇 가지 옮겨 왔습니다.
자료의 출처는 쿠팡이고 사진보다는 약간 각색해서 내용을 적어보겠습니다.
리뷰
- 찌릉내 원인 제거 이거임 - 반려견 키우는 1인 가구입니다. 원룸에서 배변판을 놓고 키우는데..
- 아래위 깨끗하게 변신 변기 새 걸로 변신 - 진 짜이 제품 최고예요 저희 변기 심각했는데.. 사용 전 사진은 못 올리고 후 사진만 올립니다.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들이부어야 격렬한 반응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
- 말이 필요 없음 최고 - 웬만해선 리뷰 안 쓰는 사람임
- 이 물건 혁명이에요 다들 고민하신다면 무조건 배송 - 막상 받아 보니 너무 조그마해서 잘 될까 걱정했지만 걱정 노노(여러분 고무장갑 기고 물 비울 수 있는 종이컵이나 조그만 통 준비하시고 물기 제거 후 팔운동 한다는 생각으로 벅벅 해주세요
- 소변기 정말 정복하기 - 첨 카페 짓고 화장실 꾸미고 좌변기 소변기 설치할 때 알려주신 방법으론 안되다가 이거로 하니 대박
- 요석 제거에 최고 - 향은 거의 없어요 락스 청소하고 난 뒤로 변기 구멍에 검은색이 착색되더군요 그것도 말끔히
- 성공적! 열심히 빡빡 문질러주세요
- 화장실에서 볼일 보는 강쥐 때문에 바닥이 ㅠㅠ 락스 청소로는 제거되지 않아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됐어요 사용해보니 확 지워짐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나의 리뷰
소변기 요석 제거방법을 숙지 하고 변기 요석제거방법도 숙지하고 변기 요석제거제 아니 다시 말하면, 소변기 요석제거제를 구비하고
알고 있던 사용방법을 상기한후에 실험에 돌입했습니다.
제가 사용한 방법으로는 저희 화장실은 외부에 있습니다 외관상으로는 소변기 좌변기가 깨끗합니다.
그러나, 오줌 냄새는 간혹 나서 그때마다, 락스로 청소를 더 열심히 해주었는데 없어지지는 않았습니다.
그리서, 이리저리 알아보다 이 제품에 눈이 들어서 사용했습니다.
물기를 제거 후에 액체를 부었습니다.
꼴깍꼴깍 점성 있는 액체가 배수관 쪽으로 흐르다 어느 순간 꽉 차오르게 됩니다 그러다 차츰 빠지게 됩니다. (저희 소변기가 조금 막힌듯해서 사용했기 때문에 그런 현상이 나온 듯합니다. )
사용하시는 분들은 솔로 문지른다고 하셨지만, 저희는 그 정도는 아니어서 액체만 붓고 다음날을 기다리게 됩니다.
드디어 대망의 다음날..
떨리는 마음으로 소변기의 물줄기를 누르게 됩니다.
콸콸콸 소변기에 물이 흐르고 더 이상 물이 차오르지 않았습니다. 원인을 해결하고 기뻤죠
그 뒤로는 매주 소량의 액체만 살짝 부어 놓고 퇴근을 합니다.
대 만족
정리하자면
장사를 하다 보면, 누가 잘 알려 주지 않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제품 또한 누가 알려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사용을 해보고 괜찮은 제품들을 소개할까 합니다.
구입 링크는 따로 올리지 않겠습니다.
제품명이 나오게 되니 검색해서 사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물론 다른 제품들도 좋은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고르는 것 또한 사업의 하나입니다.
오늘도 좋은 제품으로 좋은 결과를 만들어가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장사이야기 > 장사는 아이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당 사장님 필수템 발냄새 | 쉐어몰 남성용 땀흡수 냄새방지 프렌치 양말 5족 세트 후기 (0) | 2023.12.14 |
---|---|
데이홈 이즈휴 크리스마스 벽트리 풀패키지 앵두전구 100구 사용 후기 (0) | 2023.12.13 |